life

다이어트 식단 시작 : 잘 먹고, 잘 빼자 | 미트리 스팀 슬라이스 닭가슴살

빛나는 바다 2020. 12. 16. 17:07
반응형

 

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고 외치던 내가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살이 찌거나, 몸이 좋지 않으면 결과적으로 아프기 전에 미리 예측하는 편이라 아프기 전 단계에서 한 달, 두 달 운동을 하고 다시 일을 무리하게 하곤 했다. (나는 워커 홀릭이다) 그러다보니 벌크업만 되어 비만 근육형이 되어버렸다.

 

더 이상 몸무게를 늘리면 안되겠다는 판단이 들어 식단을 시작했다.

 

 

혼자서 시작하면 의지가 부족할 것 같아 남동생이 식단을 시작한다 하여 그에 동참하기로 했다.

 

남동생은 홈짐을 차려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다.

전문 트레이너는 아니지만 나에겐 트레이너 같은 존재.

 

아침, 점심, 저녁 식단을 공유하고 있다.

 

 

랫풀다운을 집에서도 할 수 있다! 플러그 피트니스 멀티 홈짐 '홈트 하프랙 +' : 사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JIUUNM입니다. 오늘은 제 멀티 홈짐 요소 중 하나인 랫 풀 다운 기구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저번에는 저의 멀티 홈짐을 데드리프트 및 바벨 로우를 할 수 있는 장비로써 보여드렸었죠.

atsim.tistory.com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다가 갑자기 클린한 식단으로 간다는 걱정에 벌벌 떨고 있을 때 남동생이 닭가슴살 하나를 추천해줬다.

 

바로 미트리 스팀 슬라이스 닭가슴살.

 

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518288

 

미트리쇼핑몰

미트리쇼핑몰 -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스팀, 훈제, 핫바, 볶음밥, 만두, 도시락, 헬스, 다이어트,

metree.co.kr

 

 

아무튼 미트리 닭가슴살 스팀 슬라이스를 혼합으로 구매하여 먹고 있다.

처음에는 어떤 맛이 맛있을지 몰라 혼합으로 구매했지만 같은 맛으로 살 경우엔 질릴 수 있겠다는 판단하에 여전히 혼합으로 구매하고 있다. 각각의 맛 마다 잘 맞는 조합이 있어 그 때 마다 먹고 싶은 조합으로 먹는 재미도 있다.

 

케이준 맛은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꿀맛!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다.

이 날은 지인이 식단하고 있는 날 위해 샌드위치를 만들어줬는데 호밀빵 + 샐러드 + 닭가슴살 + 계란후라이 샌드위치를 먹은 뒤 나 역시 호밀빵을 구입했다.. 맛있게 먹어야지!

 

 

 

하루는 남동생과 함께 파프리카, 사과, 새우와 함께 닭가슴살 & 스리랏차 조합으로 월남쌈을 만들어 먹었는데 이렇게 맛있을 수 없다.

 

늘 식단이면 극단적으로 디톡스부터 시작하고 공깃밥 반공기에 배 꼬르륵 거리는 것을 상상했는데 이렇게 먹으니 오히려 배불러서 남기는 경우도 생길 정도다. 건강하게 잘 먹고, 잘 빼는 방법이 있었는데 왜 그동안 그러지 못하고 폭식을 반복했는지 모르겠다.

 

더 늦기 전에 연애 전(남편 탓하는 건 아니고) 몸무게로 돌아가 그 몸무게로 유지하며 지내고 싶다. 외모적인걸 떠나서 몸무게로 인하여 몸에 비상 깜빡이가 들어 오지 않도록!

 

앞으로 맛있는 식단도 기록해야지.

잘 먹고, 잘 빼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