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김해 DMO 사업단 이벤트로 다녀온 김해 사워 그레이프 비스트로

빛나는 바다 2023. 7. 10. 17:39
반응형

 

 

 

김해 DMO 사업단 인스타그램(@gimhae.dmo)

이벤트에 당첨되어 김해 사워 그레이프 비스트로 시음회를 다녀왔다.

 

처음 사워 그레이프를 알게 된 경로 역시 김해 DMO 사업단의 인스타그램 계정이었는데 이번에 와인 시음회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에 냉큼 이벤트를 신청했고 당첨됐다. 야호!

 

 

김해 DMO 지역 관광 전문조직을 뜻하며, 다양한 협의체와 함께 문화와 예술 자원을 연결해 김해를 매력적인 관광지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한다. 김해 DMO 기대되는 이유 하나는 다른 문화 관광 사업의 경우 소상공인이 아닌 예술가, 작가들 위주로 돌아가는 경우가 많은데 김해 DMO 소상공인도 함께 상생을 기대할 있다는 점이다. 다른 문화 관광 사업과는 다르게 김해 DMO의 계정엔 재미있는 공연과 작은 전시뿐만 아니라 숨어있는 좋은 공간과 맛집, 로컬 스팟, 예술 문화의 전반적인 김해의 관광 정보를 포스팅하고 있다.

 

역사적인 가치와 예술 자원이 있다 한들 상생하지 못한다면 지속 가능성이 낮다 보는 사람으로써 김해 DMO 사업을 응원하며 지켜보고 있었는데 이벤트 당첨까지 되다니!

 

 


 

사워 그레이프

sour grape bistro

오픈 일정 PM 12 - AM 12 매주 일요일 휴무

경남 김해시 분성로 188번 길 1 1층

 

 

 

 

시음회는 1부, 2부로 진행되었고

1부는 클래식 음악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부는 와인 시음회와 함께 빈티지 와인까지 맛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나는 빈티지 와인까지 맛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신청했고.. 신난 나머지 가게를 나설 때쯤엔 혀가 꼬여버렸다.. 🤧

 

 

 

 

가게를 들어서자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함께 수많은 와인잔이 준비되어 있었다. 화이트 와인 & 레드 와인을 따로 즐길 수 있도록 아주 넉넉한 수량의 와인잔을 세팅해 두셨다.

 

 

 

 

그리고 시음회가 진행되는 동안 와인과 곁들일 수 있는 간단한 음식도 함께 준비되었는데 하나, 하나 설명해주시기도 했지만 종이가 준비되어 하나씩 맛볼 때마다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확인하며 맛을 음미할 수 있었다.

 

 

 

 

이번 시음회는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되었고 각 와인을 맛보고 어떤 맛이 느껴지는지 체크했다. 나중엔 대표 맛을 많이 맞춘 사람에겐 와인 선물까지 제공되었다. 🍷

 

 

 

 

와인 맛을 설명해 주는 사장님의 모습.

와인을 이야기할 때 신나 보이는 사장님의 모습을 보고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다. 역시 사람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해야 해.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와인 맛을 보느라 마지막엔 혀가 꼬여 버렸지만 새로운 와인이 혀 끝에 닿을 때마다 새로운 맛이 느껴지는 즐거움에 와인 시음을 멈출 수 없었다. 김해 DMO 사업 덕분에 와인 시음회에서 다양한 와인 맛도 즐기고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사워 그레이프에서 와인과 다양한 음식을 즐기길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