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맛남의 광장’ 한정판 오동통면

빛나는 바다 2020. 6. 14. 11:45
반응형

 

 맛남의 광장 

완도산 청정 다시마가 2개 들어 있는

오뚜기 한정판 오동통


 

 

 

오동통면  다시마 한 개가 아쉬웠던 분들에겐 희소식

나처럼 오동통면을 먹어 보지 않은 사람에겐 구매 욕구를 일으키는 '한정판' 소식

지난 맛남의 광장에서

국내 최대 다시마 주산지인 완도를 방문했고 그곳에서 코로나 19로 인하여 판매 길이 막혀 2년째 쌓여 있는 다시마 2000톤을 만났다.

그것을 발견한 백종원은 새로운 키다리 아저씨(구, 키다리 아저씨는 신세계 정용진 회장) 오뚜기 함영준 회장에게 전화를 걸었고 갓뚜기는 흔쾌히 1 라면 2 다시마를 진행하겠다 밝혔다.

 

맛남의 광장을 챙겨보진 않지만 늘 기사가 뜰 때마다

못난이 감자, 못난이 고구마 모두 구매하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쳐 구매하지 못해 아쉬움만 가득했는데 이번엔 운이 좋게도(?) 장보는 날과 맞아떨어져 오동통을 덥석 장바구니 안에 담았다.

 

 

 

 

 

포장지부터 한정판 & 맛남의 광장 완도산 청정 다시마 2개라는 멘트로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한정판이면 솔깃하는데 다시마 1개 더 준다고 하니 손이 가요? 안 가요?

 

 

 

 

 

어떤 사람의 후기를 보니

'다시마 2개 있는 거 거짓말임'

'4개 들어 있음'

하는 글을 본 적 있는데 그분은 그 날 로또를 샀어야 했다.

 

운 좋게 다시마가 더 많이 들어간 라면 봉투를 구매한 것이다. 나는 정직하게 2개씩 들어있었다.

원래 2개 들어 있는 게 맞는데 그분 후기 보니까 괜히 아쉽잖아요.. 3개, 4개 들어 있는 상상 하면서 뜯었는데..

 

하지만 금방 정신 차리고 배고프다 이야기하는 남편을 위하여 라면 물을 올렸다. 

 

 

 

 

 

오동통면을 처음 먹은 오늘.

 

쫄깃한 면에 라면을 먹는 동안 해물 향이 입에 맴돌았다.

개인적으로 해물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먹는 동안 입이 즐거웠다.

 

이렇게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 선생님이 키다리 아저씨를 소환할 때마다 구매를 통하여 농가 살리기에 작게나마 동참하고 싶었는데 이번 오뚜기 오동통면을 통하여 동참할 수 있어 기뻤다. 그리고 이번 기회로 오동통면을 맛보았기 때문에 앞으로 갓뚜기 라면에 손이 더 자주 가지 않을까?

 

여러분도 이번 주말

오뚜기 오동통면 어때요?

 

 

728x90
반응형